논산시의원 예비후보, 한국당 경선 반발 '탈당'
논산시의원 예비후보, 한국당 경선 반발 '탈당'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4.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 선거구 김광석, 한국당 탈당해 바른미래당 소속 출마

6.13지방선거에서 논산시의원 라선거구에 도전장을 던진 김광석 예비후보(참사랑노인전문요양원 원장)가 한국당 경선과정에 문제를 제기하며 탈당 의사를 밝혔다.

김광석 예비후보(참사랑노인전문요양원 원장)

김 예비후보는 18일 오전 논산시청 브리핑룸에서 자유한국당 후보 사퇴 및 탈당 기자회견을 열고 바른미래당 입당을 함께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공심위의 경선문제에 문제가 있어 큰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며, "공심위의 경선 결정은 석연치 않은 해명과 말 못할 다른 이유가 있기 때문이라고 밖에 달리 생각할 수가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공정하지 못한 경선으로 지지자들에게 상처를 주고 승리의 동력을 갉아먹고 있으며, 이제 자유한국당 논산시 ‘라’ 선거구 후보를 사퇴하고 자유한국당을 탈당해 새로운 항해자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광석 예비후보(참사랑노인전문요양원 원장)와 이창원 바른미래당 논산, 계룡, 금산 당협위원장

기자회견에 동석한 이창원 바른미래당 논산,계룡,금산 당협위원장은  “논산시 모든 선거구에 참신한 인재를 등용 새롭고 발전적인 논산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광석 예비후보는 참사랑노인전문요양원 원장을 역임하며 사랑의 반찬 배달, 참사랑 어르신 쉼터 등 지역 홀몸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한 봉사를 해온 인물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