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치유원, 어린이날 ‘우리가족 숲속행복’ 가족행사
산림치유원, 어린이날 ‘우리가족 숲속행복’ 가족행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4.2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5.6, 예천 곤충체험축제 연계 특별프로그램 운영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5∼6일까지 경북 영주시 봉현면 국립산림치유원에서 ‘우리가족 숲속행복’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어린이날 가족캠프 홍보포스터

이번 행사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를 대상으로 예천곤충연구소·곤충생태원(소장 조해진)의 어린이 곤충체험축제와 연계한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제공,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반딧불이 숲나들이(야간 숲산책) ▲귀뚜라미 명상(곤충소리 명상) ▲꿀벌 다도(꿀을 이용한 다도체험) 등이다.

참가자에게는 산림치유프로그램(3종)·식사·숙박을 할인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 그림책 ‘봄 숲 놀이터’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예천곤충생태원 일대에서도 향기솔솔 아로마 손마사지, 메타세콰이어 반지 만들기, 가족과 함께 쌓는 카프라 하우스 등의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산림치유원 누리집(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국립산림치유원 고객만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자들이 경북 영주·예천 국립산림치유원에서 어린이날 가족 특별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연평식 국립산림치유원장은 “산림치유원과 지역사회가 상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축제와 연계한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가자들이 경북 영주·예천 국립산림치유원에서 어린이날 가족 특별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