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께 영양가득 육개장 나눔
어르신들께 영양가득 육개장 나눔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8.05.0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경로효도잔치 후원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대표 정은수, 이영환)은 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과 경로효도잔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화수전통육개장 전달식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11일 지역 어르신 400명을 초대해 영양음식나눔, 축하공연, 건강체크 부스운영 등 경로효도잔치를 진행한다. 이날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국물 맛이 담백하고 고소한 맑은 육개장과 특제 소스로 구워 칼로리 부담 없는 부드러운 보쌈 등 520만원 상당 음식을 후원하고 임직원 요리봉사활동에 참여한다.

전달식에서 정은수 대표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르신들을 위해 임직원들과 힘을 모아 영양가득 보양식을 나누기로 했다”며 “늘 고객과 함께하고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는 이화수 전통육개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유미 관장은 “2015년부터 매년 떡국나눔행사와 경로효도잔치에 임직원들이 새벽부터 음식을 준비하고 한그릇, 한그릇 정성을 담아 나누는 모습에 지역 내 호평이 자자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주)에브릿은 사랑의 연탄나눔과 무료급식 봉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신년맞이 쌀 2018kg 기부, 유성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행사 사랑의 육개장 1,000인분 후원 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또한 현재 전국 19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하여 브랜드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 JTBC ‘나도CEO시즌2, 창업백서’에 제작지원 및 출연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