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신입직원 부모초청 행사
조폐공사, 신입직원 부모초청 행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5.1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하반기 입사 신입직원 37명 가족 초청 축하와 격려 시간

한국조폐공사는 11일 기술연구원 정보관(대전시 유성구 소재)에서 ‘신입직원 부모초청 행사’를 열었다.

조폐공사는 11일 ‘신입직원 부모초청 행사’를 열었다. 조용만 사장이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입사한 37명의 신입직원 부모 등 100여명의 가족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선 아들, 딸들이 일하는 조폐공사를 소개하는 한편 선배 직원들이 준비한 공연 등을 통해 축하와 환영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폐공사는 11일 ‘신입직원 부모초청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 참가한 신입직원과 가족들

신입직원들은 입사 후 교육‧인턴 생활 과정과 직장생활 소감 및 각오를 직접 만든 동영상에 담아 부모님께 전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렸으며, 선배 직원들은 신입직원들에 대한 격려 메시지와 조언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화답했다.

조폐공사는 11일 ‘신입직원 부모초청 행사’를 열었다. 선배 직원들이 환영 공연을 펼치고 있다

행사 후 신입직원 가족들은 본사 구내식당에서 임직원과 함께 오찬 간담회를 갖고, 화폐박물관을 견학하며 포토타임도 갖는 등 자녀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냈다.

조폐공사는 11일 ‘신입직원 부모초청 행사’를 열었다. 신입직원 가족들이 화폐박물관 포토부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폐공사 조용만 사장은 “정부 정책에 맞춰 일과 삶의 균형에 더 노력해 직원과 가족이 모두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