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5월의 골프 축제' 고객감사 이벤트
티스캐너 '5월의 골프 축제' 고객감사 이벤트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5.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골프 성수기 맞아 고객 감사 의미로 풍성한 선물 마련

5월 골프 성수기를 맞아 필드로 떠나는 골퍼들이 늘고 있다. 특히 이번 달은 공휴일이 많아 골프장 나들이를 하기 안성맞춤이다.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론칭한 토털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는 전국 골프장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도록 할인된 티타임과 투어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함은 물론, 5월 고객 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이벤트까지 마련했다. 

티스캐너는 그린피가 최대 95%까지 할인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16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한다.

 사전 공개된 총 22개의 티타임이 대상이다. 1인당 1만 원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티타임(5팀)과 다양한 할인 폭의 티타임(17팀)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라운드를 완료한 타임세일 예약자 전원에게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를 증정한다. 단,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티스캐너가 골프 성수기를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 진행

5월 성수기를 맞아 잦은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열혈 골퍼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한달 간, 티스캐너로 ‘5번 이상’ 골프장을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 전원에게 케슬러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개인이 지인들을 모아 5팀을 예약해도 경품 증정의 대상이 된다. 라운드 일자 기준으로 5월 내에 완료한 티타임만 이벤트에 해당되며 케슬러 선글라스 외에도 추첨을 통해 데니스 캐디백(2명), 카스코 우드(3명)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 이달 말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의 직영 골프장(안성Q, 안성H, 안성W, 선운, 청통, 무등산)을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에게 완료 횟수만큼 골프존 마일리지를 적립한다.

 해당 마일리지는 온라인(골핑, 티스캐너)과 오프라인(골프존마켓, 골프존파크, 골프존카운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마일리지 적립 금액은 라운드 완료 횟수 당 1만 마일리지이며, 이벤트 종료 후 6월 8일 일괄 적립된다. 열혈 골퍼 이벤트와도 중복 참여 가능하다.

골프존카운티 김민준 팀장은 “골프 치기 가장 좋은 계절인 5월을 맞이해 티스캐너로 더욱 즐거운 골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스캐너로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골프장을 예약하고 다양한 선물과 경품 혜택의 행운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열혈 골퍼 이벤트’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티스캐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