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가 VR존을 운영하는 예쉬컴퍼니와의 MOU 체결을 기념해 스크린야구와 VR존 시스템을 함께 구성하는 복합 매장 창업 시 최대 570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뉴딘콘텐츠는 스크린야구와 VR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에 대한 니즈가 증대되는 트렌드를반영, 새로운 형태의 공간에 대한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더불어 이번 창업 지원을 통해 스크린야구와 VR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대중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스트라이크존과 함께 설치될 VR존 시스템은 2명의 이용자가 함께 VR 체험을 할 수 있는 ‘VR 헥사곤’, 움직이는 보트에 탑승한 채로 즐기는 ‘스페이스 보트’, 최대 6명의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호러 테이블’ 등 6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스트라이크존 시스템과 같은 공간에 설치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스트라이크존과 VR존의 콘텐츠로 구성된 복합 매장을 창업하는 경우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복합 매장 창업 최소 기준인 스트라이크존 시스템 2대와 VR 시스템을 설치할 경우 스트라이크존 시스템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트라이크존 시스템을 추가 구매할수록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5,7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및 복합 매장 창업 상담 문의는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예쉬컴퍼니와 MOU 체결 후 스크린야구와 VR콘텐츠를 함께 소비할 수 있는 복합공간을 더욱 대중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갈수록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창업 지원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