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제로화, 금융사기 제로화, 자금세탁 제로화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는 5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소비자보호를 바탕으로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고 신뢰받는 농협으로 발전해 갈 것을 다짐했다.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문에는 △ 모든 업무의 중심이 고객임을 명심하고 △고객민원을 최우선으로 해결하며 △ 금융사기 피해예방에 총력을 다하고 △ 고객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는 등 농·축협 고객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자 하는 결의를 담았다.
이 날 결의대회에는 충남농협 조소행 본부장도 함께 참석하여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와 고객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과 함께 성장·발전하는 책임있는 농협을 만들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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