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원스탑 처리 서비스 등 고객 체감 만족도 향상 노력
충남개발공사(사장 권혁문)가 지난 행정안전부주관 전국 도시개발공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5개 도시개발공사 중 종합만족도 88.49점을 득점해 지난해에 이어 상위권인 3위를 계속 유지했다.

행정안전부에서 공개한 2018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보면 도시개발공사 유형은 지방공기업 8개 유형 중 2위로 종합평균 86.56점을 나타내고 있으며, 충남개발공사는 전국평균 보다 1.93점 높고 전년도 대비 1.69점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충남개발공사는 지난 2014~15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위를 달성한 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여 꾸준히 상위권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충남개발공사는 앞으로 도민 및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임직원으로 구성된 고객만족실무협의회의 역할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민원 원스탑 처리 서비스 실시, 투명한 경영·재정 정보공개를 통해 도민 및 고객들의 체감 만족도를 향상시켜 지속적으로 상위권을 유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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