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군은 5일 군청 추사홀에서 7월 월례모임 및 행정역량강화교육을 갖고 모범공무원(국무총리), 도 자랑스러운 공무원(도지사) 표창을 전수하고, 군 자랑스러운 공무원, 업무추진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정부 모범공무원에는 기획실에 근무하는 김영은 주무관과 문화관광과에 근무하는 김상혁 주무관가 선정됐으며, 도 자랑스러운 공무원에는 보건소 임혜빈 주무관이 선정됐다.
김영은 주무관은 1992년 2월 공직을 시작해 현재 기획실 홍보팀에 근무하면서 군정사진 촬영 등 역사 기록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냈으며 군정 및 관광자원에 대한 홍보를 통해 주민의 알 권리 증진 및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했다.

김상혁 주무관은 2004년 1월 공직을 시작해 현재 문화관광과 관광온천개발팀에 근무하면서 덕산온천관광지 개발, 예당관광지 개발, 예당호착한농촌체험세상 사업을 충실히 수행했다.
임혜빈 주무관은 1992년 12월 공직을 시작해 현재 보건소 보건행정팀에서 근무하면서 보건지소 및 보건진료소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등 보건행정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군 자랑스러운 공무원에는 봉산면 곽은영 맞춤형복지팀장이, 업무추진유공 (공무원) 표창에는 농업기술센터 정고운 농촌지도사, 예산읍 이규빈, 삽교읍 이선화, 덕산면 고광복, 고덕면 염선옥 주무관이 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업무추진유공(공무직)표창에는 재무과 장우순, 수도과 임종태 실무관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어진 행정역량강화교육에서는 같이 교육연수원 정주영 대표가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비로운 성폭력 예방교육’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황선봉 군수는 “이번에 표창을 받으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군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