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트라스BX 레이싱팀 우승 기원 포토타임 진행
한국타이어, 아트라스BX 레이싱팀 우승 기원 포토타임 진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7.1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슈퍼레이스 4라운드 결승 현장에서 전속 레이싱 모델과 함께 기념 촬영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22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열리는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6000 클래스’ 4라운드 경기 현장에서 후원팀인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우승을 기원하는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레이싱모델 단체사진

이번 기념촬영은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CJ슈퍼레이스에 참가해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나아가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은 시즌 중반에 들어선 현재 팀 포인트 1위를 두고 박빙의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팀 소속 김종겸 선수는 드라이버 포인트 1위를 달리고 있다.

포토타임은 4라운드가 열리는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진행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2시 10분까지 진행되는 그리드워크 시간에 아트라스BX 레이싱팀 레이싱카 앞에서 열린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 조항우, 야나기다 마사타카, 김종겸 선수와 정주미, 한지오, 임솔아, 남소라 등 한국타이어 전속 레이싱 모델이 한자리에 모여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킷을 방문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특별 제작하는 등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높이 5.5미터, 너비 2.5미터, 길이 13미터에 달하는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2개의 미팅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한국타이어 후원 팀들의 전략 회의 및 휴식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함께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FIA 포뮬러 3 유러피안 챔피언십(FIA F3)’, 최고급 슈퍼카들이 참가하는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카 챌린지’, 세계 최대 규모의 내구 레이스 ‘24시 시리즈(24H Series)’ 등 국내외 40여개 대회에서 활동하며 모터스포츠의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