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추석연휴 대비 현장안전점검
가스기술공사, 추석연휴 대비 현장안전점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9.2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영태사장 19일 전북지사에 이어 대전충청지사 관할 현장 안전점검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추석연휴를 대비해 주요 공사현장을 찾아 취약시설물에 대한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관리를 위한 현장경영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진안관리소 현장 방문

고영태 사장은 지난 19일 전북지사 관할 현장안전점검에 이어 대전충청지사 관할 현장에 대한 안전점검을 펼쳤다.

전북지사 관할 굴착공사 현장 방문

이날 오전 전북지사 진안관리소 및 굴착공사 현장을 찾은 고영태 사장은 금년 신설 후 지난달 30일 가스공급을 시작한 진안관리소에 대한 주요설비 및 가스공급 현황에 대해 보고를 받고 철저한 예방 및 책임정비로 고객만족에 앞장서 줄 것과, 특히 원활한 가스공급을 통한 지역주민 편익증대를 도모해 공공성에 대한 국민적 기대감에 부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전충청지사 관할 오송~청주 도로확장공사 현장 천연가스 주배관 관리상태 점검

 오후에는 대전충청지사 관할 오송~청주 도로확장공사 현장인 청주시 오송읍 궁평리 미호천교 교량확장공사 현장을 방문해 천연가스 주배관 관리상태 등을 점검하고, 굴착작업으로 인한 배관손상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를 당부하고 아울러 직원 개인의 건강관리에도 만전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전충청지사 관할 오송~청주 도로확장공사 현장 천연가스 주배관 관리상태 점검

또한 추석연휴 중 발생할 수 있는 긴급상황에 대비해 상황(당직)실 운영 및 비상출동계획 등을 점검하고 재난안전관리 체계를 점검하는 등 대응태세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