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건설/과학
골프존, ‘매장 간편 예약 서비스’ 출시고객의 현재 위치 기반 30분 내 라운드 가능한 매장 리스트 및 예약 서비스 제공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11.08 10:05
  • 댓글 0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지난 6일 골프존 스크린골프 모바일 예약 서비스 ‘매장 간편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골프존 ‘매장 간편 예약 서비스’ 포스터

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30분 내 즉시 라운드가 가능한 골프존파크 매장의 리스트 및 간편 예약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위치별, 날짜별, 시간별로도 매장을 검색할 수 있다.

골프존 앱(App)의 '매장 간편 예약' 메뉴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마이 메뉴의 예약 관리를 통해 매장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도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골프존 앱 로그인 후 '매장 간편 예약'을 통해 매장을 방문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월 4회까지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5000원을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단 모바일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5일이며, 이용권은 라운드 종료 후 익일 골프존 앱(App)의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골프존 박강수 가맹사업본부장은 “고객이 실시간으로 더욱 편리하게 골프존파크를 예약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스크린골프 모바일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스크린골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모바일 앱(App)과 골프존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용우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