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재경동문회, 2018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한남대 재경동문회, 2018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 송연순 기자
  • 승인 2018.11.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비코리아 최월성 회장, 신임 재경동문회장 추대

한남대 재경동문회(회장 김영태·현대백화점 상근고문)는 29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엘루체컨벤션에서 2018년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2018 한남대학교 재경동문회 송년의 밤 참석자들이 기념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행사에는 김영태 재경동문회장, 신희현 육군소장, 김태완 북미주동문회 사무총장, 서울·인천·경기지역 동문과 한남대 이덕훈 총장 및 주요 보직자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2018 한남대학교 재경동문회 송년의 밤에서 이덕훈 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고비코리아 최월성 회장(독문과 83학번)이 신임 제7대 재경동문회장으로 추대됐다.

신임 최 회장은 “재경동문회장으로 추대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재경동문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특히 모교 및 후배들과 소통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8 한남대학교 재경동문회 송년의 밤에서 최월성 신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덕훈 총장은 축사에서 "한남대는 재경동문들의 남다른 애교심과 적극적인 지원으로 최근 큰 발전을 이룩했다"며 "동문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음을 인지하고 대학과 동문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 총장은 최 신임 회장에게 재경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격려금을 전달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