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건설/과학
‘숲 통한 국민행복 최선 다할게요!'2018년 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 공동연수(워크숍)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2.06 11:31
  • 댓글 0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윤영균)은 5일 경북 칠곡군 석적읍 국립칠곡숲체원에서 전국의 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이하 제공자)에 등록된 기관 종사자 120여 명을 대상으로‘2018년 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 공동연수(워크숍)’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김판석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사무처장이 5일 경북 칠곡군 석적읍 국립칠곡숲체원에서 열린 '2018년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 공동연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공동연수(워크숍)는 제공자 시설 담당자를 대상으로 올해 산림복지서비스 운영사례와 내년도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제공자 시설의 산림복지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2019년 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 사업안내 ▲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 운영 사례 공유 ▲산림복지프로그램 체험 등이다.

2018년 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 공동연수(워크숍) 개최

홍창원 사업운영본부장은“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는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이 양질의 산림복지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산림복지 분야의 선두주자”라면서“앞으로도 이들의 역량향상을 통해 숲을 통해 국민행복을 이뤄낼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림복지서비스제공자란 산림복지소외자가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산림청에 등록한 기관을 말한다.

최형순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