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이승구 예산군의회 의장
〔신년사〕이승구 예산군의회 의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1.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열어갈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황금돼지띠의 해로 재물이 많이 따르고 큰 복이 온다고 하니 모든 군민들이 황금돼지가 주는 복으로 가득 채워지길 소망합니다.

이승구 예산군의화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의회가 대의기관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느덧 8대 의회가 출범한지도 6개월이 지났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의원 모두는 군민의 삶이 보다 풍요롭고 따뜻해질 수 있도록 각종 지역 민원해결에 앞장서 소임을 다해 왔으며, 군민 편익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어렵고 힘든 민생현장을 적극적으로 발로 뛰며 군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도 귀담아 들으려 노력하였습니다.

하지만 군민 여러분이 보시기엔 아직 미흡하고 부족한 점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의 고충을 이해하고 해결하는데 총력을 기울이며, 한결같이 군민을 위해 봉사하고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예산군민 여러분!

우리 예산군의회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군민과 소통하는 예산군의회' 상을 실현하고 지방자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군민의 참뜻을 바르게 대변하기 위해 예산군민의 눈과 입이 되어 군정에 대한 견제와 감시기능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참신하고 실현가능한 정책대안 제시로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저를 비롯한 11명 의원 모두는 점점 다양하고 복잡하게 변화하는 지역 현안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며 끊임없는 정책 개발과 연구 활동으로 공부하는 의회상 정립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군민의 뜻을 헤아리는 대변자로서의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군민과 함께 호흡하며 갈등과 다툼을 슬기롭게 조정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우리 의회에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예산군의회 의장 이승구 드림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