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학ㆍ교육/스포츠
대전교육청, 2019 일반고 및 자율형 공립고 합격자 발표11일 오후 2시 총 43개교 입학전형 합격자 발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9.01.10 13:41
  • 댓글 0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1일 오후 2시에 2019학년도 대전광역시 일반고 및 자율형 공립고 총 43개교의 입학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전교육청사

2019학년도 일반고 및 자율형 공립고 전형은 대전 지역 중학교 출신자와 타지역 중학교 출신자,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였고, 자사고∙외고∙국제고와 일반고 동시 지원자 중 자사고∙외고∙국제고 불합격자도 포함되며, 각 중학교에서는 ‘고입포털시스템’을 통해 합격자를 확인하고 학생들에게 알린다.

이번 입학전형에 불합격한 학생은 특성화고등학교 중 추가모집을 실시할 예정인 대전공업고등학교(http:daegonghs.djsch.kr),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http:djedhs.djsch.kr)에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다음달 7일부터 8일까지이다.

한편, 학교 배정은 이달 25일 오후 3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배정 대상은 일반고 및 자율형 공립고에 지원하여 합격한 학생이며 희망배정과 지리배정에 의해 학교가 배정된다.

대전교육청은 학생과 학부모의 편의를 위해 11일 오후 2시에 학부모에게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해 합격 여부를 안내하며, 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도 '학교명+생년월일(6자리,예시: 020108)+성명'을 입력하면 합격 여부를 조회할 수 있다.

김남숙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남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