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시장, 대전시 노사민정 협치 약속
허태정 시장, 대전시 노사민정 협치 약속
  • 김거수, 김용우 기자
  • 승인 2019.01.15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 14일 유성호텔서 2019년 노사민정 신년회 개최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회장 강도묵)가 주관하고 한국노총, 대전고용노동청, 대전시가 후원한 14일 오후 유성호텔에서 2019년 노사민정 파트너십 신년회를 가졌다.

이날 허태정 대전시장은 축사에서 "대전시는 노사민정과 함께 협치의 시정 운영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대전충남경영자총연합회가 14일 오후 유성호텔에서 2019년 노사정관 신년회 개최

설동호 교육감은 "경제가 어렵다며 교육가족들과 함께 경영자와 노동자가 힘을 모아 잘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동참 의사"를 밝혔다.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은"노사민정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의 예산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가 주관하고 한국노총과 대전고용노동청,,대전시후원 2019년 노사민정 신년회

강도묵 회장은 "세계경제가 어렵지만 우리 서로 노사가 상생할 수 있는 경제 풍토가 필요하다며 관련 단체들의 협력"를 당부했다.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가 주관하고 한국노총과 대전고용노동청,,대전시후원 2019년 노사민정 신년회

이날 행사에는 이종호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김용복 한국노총 대전본부 의장, 고용노동부 대전지방고용노동청장 이명로, 윤범수 대전충남지방 중소벤처기업청장, 김종민 대전1,2산업단지 이사장을 비롯 양대우 CNCITY 에너지 대표, 이창구 대전경제통상진흥원장, 김성태 대전법인택시조합 이사장, 계룡버스 김창중 대표선명숙 전통떡 ‘기품’ 대표  대표, 전근배 한국노총 대전본부 사무처장, 도정자 대전소비자공익네트 회장, 백은기 휴먼클럽대표, 이영근 우주산업 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