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제3기 온라인기자단 모집
대전지방보훈청, 제3기 온라인기자단 모집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9.03.0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훈소식과 정책을 홍보할 온라인 기자단 모집
보훈정책에 관심있고 글쓰기, 사진촬영, 영상제작에 관심많은 대학(원)생이면 지원가능
활동확인서, 소정의 실비지급, 국외사적지 탐방기회 우선제공, 우수기자 포상 등 혜택제공

대전지방보훈청(청장직무대리 구태선)은 2019년 대전보훈청의 보훈소식과 정책을 홍보할 온라인 기자단을 모집한다.

2019년 제3기 온라인기자단 모집 안내문
2019년 제3기 온라인기자단 모집 안내문

온라인 기자단은 대전지방보훈청 공식 블로그에 게재될 기사와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를 통해 보훈정책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또 대전지역의 현충시설 및 보훈행사 현장을 취재하며 보훈청에서 정기적으로 갖는 모임을 통해 활동보고와 아이디어 제안 등을 하게 된다.

온라인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되면, 활동에 대한 활동확인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활동에 따른 소정의 실비를 지급받는다. 또한 국외사적지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우선적으로 부여하며 연말에 우수기자에 대한 포상이 있을 계획이다.

국가보훈에 대한 관심있고 글쓰기, 사진촬영, 디자인, 영상제작 등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으며, SNS를 잘 활용할 수 있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기자단 희망자는 대전지방보훈청 블로그 (http://blog.naver.com/tjbohun)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3.15일까지 담당자 전자우편(yyy1403@korea.kr)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지방보훈청 보훈과(042-280-1127)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