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19 청년예술인 지원사업 공모
대전문화재단, 2019 청년예술인 지원사업 공모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9.03.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후 3시 대전예술가의집에서 사업설명회 개최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만우)은 대전에서 활동하는 청년예술인들의 창작 및 발표 활동 지원을 위한 2개 기획공모사업을 시행한다.

대전문화재단
대전문화재단

이번 기획공모로 추진하는 사업은 청년예술인의 창작발표 확대를 위해 발표 활동 대관료를 지원하는‘청년예술인 창작 및 대관료지원’, 청년예술인 대상 공연예술분야 역량강화교육 및 공연워크숍 운영 주관단체를 모집하는‘청년예술인 정착 및 양성 프로젝트’이다.

   ‘청년예술인 창작 및 대관료지원사업’은 기존 공연예술로 한정되었던 지원분야를 시각예술 분야까지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분야 청년예술인들의 창작활동 활성화를 기대해 볼 수 있게 됐다.

    지원 방법 및 신청서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dca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신청서 제출기간은 이달 13일 9시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이다. 접수된 신청서를 바탕으로 전문가 심의를 거쳐 지원 대상을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사업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8일 오후 3시 대전예술가의집 5층 소통의방 2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청년예술인 지원 2개 사업 관련 공모일정 및 주요내용을 지역예술인들과 공유하고, 신청 대상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dcaf.or.kr) 사업 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예술지원팀(☎042-480-1032,10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