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A중학교 여교사, 기소의견 검찰 송치
부여 A중학교 여교사, 기소의견 검찰 송치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9.06.28 15:23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경찰서 27일 오전 아동학대혐의로 기소의견 송치

지난 3월 부터 수업시간에 부적절한 언행으로 진정이 제기됐던 부여 A중학교 여교사 B씨가 결국 검찰로 넘겨졌다.

부여경찰서는 27일 오전, 여교사 B씨를 아동학대혐의로 기소의견 송치했다.

경찰관계자에 따르면 "정신적, 육체적 학대가 상당부분 인정된다"며 "B교사에 대한 공문을 해당 교육청으로 발송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에대해 교육청관계자는 "해당교사 징계에 대한 문제는 공문접수 후 추후 규정에 따라 진행될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A중학교 학부모 4명은 부여교육지원청을 찾아가 피해학생들의 진술서와 증거자료를 제출해 B교사의 파문을 요구했으나, B교사는 피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목소리가 이어짐에도 인터넷언론을 통해 혐의를 부인하며 교권침해를 주장한바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징허네~ 2019-06-30 12:35:04
그럼요~ 교사의 아동학대가 뉴스와 신문에 난게 전부 겠습니까? 뉴스 기사에서 보니, 진정서의 진술만 50여장에 달하고 경찰에 신고 접수되어 조사한 것도 기사보다 훨씬 많다네요! 교사는 잘못이 없다고 가족분들이 주장하시니 다음 법원판결 기사가 기다려지네요.

그리고, 가족분들이 알리고 싶어하는 진실을 제대로 알리려면 일단 고소장 접수부터 하세요! 사실도 아닌일로 피해학생들과 학부모들 명예훼손과 모욕 하지 마세요!

팩트 2019-06-29 23:06:05
진실 밝혀야죠! 한 사람이도 억울하면 안되죠! 증거가 명확하면 기다리면 밝혀질것인데 뭐가 그리 불안해서 1인시위에 피해학생과 학부모와 선생님들에 대해 비방을 하시는지!!

제발! 2019-06-30 10:37:40
제발! 여기서 이러지 마시고 고소장 작성해서 경찰서로 가세요! 주장하시는대로 학생들이나 학부모 선생님들 죄가 명백한데 왜 여기서 이러십니까? 전수조사 안했다고요? 아동보호기관에서도 했고, 교권침해했다며 교권위원회 신청해서 학교측에서도 두 번이나 했잖아요! 거짓말좀 그만하세요!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다면서요!! 거짓으로 포장한다고 진실이 감춰지지 않습니다. 잘못을 했으면 인정하고 반성하고 용서를 구하세요! 지금 가족분들이 하셔야 될 일은 1인시위가 아니라 피해가족들에게 선처를 구해야 하는 겁니다!

가족입니다 2019-06-29 17:17:16
모든 진실이 다 밝혀질껍니다 이런식의 언론플레이로 그전 교장선생님은 꿀밤몆대때린 죄목으로 다른 학교로 쫒아내셧는지 모르겟지만 저희 가족들은 이에 굴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진실을 밝혀주기위해 자신 아이의 잘못을 소신잇게밝혀주실분도 계시고 어른들의 헙박에도 굴하지않고 진정서를 가져다주는 올곧은 학생들이 잇기에 저 뉴스에 등장하는 몆몆의 문제아들과 그 학부모의 만행은 온세상에 까발려질껍니다
그땐 지인이랍시고 부탁받은 내용의 기사를 써주신 그 기자분과 그 기사를 생각없이 퍼다날으신 분들도 반드시 처벌받게 될껍니다
저희 가족은 1인시위하면서 그학교앞에서 똑똑히보앗습니다 선생님을 위해 진정서들고 오는 학생에게 소리치며 쫒아오시는 그분을..
도대체 머가 두려워 학생들의 입막음을 하시는지요

가족입니다 2019-06-30 07:43:13
불안해서기 아닙니다 누구보다 잘 아시겟지만 현재 뉴스에 나오는것처럼 전수조사는 이루어지지도 않앗고 진술서와 진정서를 내려는 학생들을 막고잇는분들 때문에 1인 시위를 하는것입니다
듹분에 저희는 많은것을 보앗습니다
누군가 피흘리며 쓰러졋단 신고에도 경찰차 한대가 출동할까말까한 대한민국에서 아직 아무런 죄도 밝혀지지않은 선생님의 차량이 학교근처잇다는 그분들의 신고전화에 경찰차가 두대가 출동하시더군요
게다가 진정서 주러 오는 아이들에게 소리지르며 헙박하신 그분..
그리고 신문사에 말도안되는 찌라시가사주고 선생님 연'락처까지 알려주신 그분..
이 모든게 명백한 죄상입니다
조만간 이 모든것들이 온세상에 다 까발려질것입니다
이 코딱지만한 동네에서 일어나고잇는 말도안되는 사건들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