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대전지사, 지역사회 사랑나눔 기부
한국마사회 대전지사, 지역사회 사랑나눔 기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6.2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유총연맹 대전 서구지회 사랑의 쌈채소 나눔과 미용봉사 및 나라사랑 역사문화 탐방”사업

한국마사회 대전지사(지사장 장영완)는 28일(금) 월평 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월평 2동 동장과, 한국자유총연맹 서구지회 월평2동 양승관 분회장 및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자유총연맹 대전 서구지회에서 기획한 “사랑의 쌈채소 나눔과 미용봉사 및 나라사랑 역사문화 탐방”사업에 대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장영환 지사장
좌로부터 장영완 지사장, 양승관 월평2동 분회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번에 후원하는 “사랑의 쌈채소 나눔 사업”은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들이 1년 내 정성들여 직접 재배한 신선한 쌈채소를 월평 지역 내 경로당 회원과 소외계층 대상으로 무상으로 제공하여,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통한 삶의 질을 향상하자는 취지에게 기획하였다.“미용봉사 및 역사 문화 탐방 사업” 역시 지역 내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미용 서비스와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좌로부터 장영완 지사장, 월평2동 양승관 분회장

장영완 지사장은 “이번 후원 사업을 통해 대전지사가 위치해 있는 월평 지역 내 어르신들과 소외계층 분들께 삶의 활력을 제공하고, 지역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대전지사는 매년 1억∼1억 5천만원 범위 내에서 지역 내 숙원사업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기부사업을 발굴하여 후원하고 있다.

장영완 지사장, 관계자들과 함께

또한, 비경마일인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경마시설을 활용하여 30여 개의 다양한 문화강좌를 학기별로 개설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