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GS25와 함께하는 광복절 마케팅
대전지방보훈청, GS25와 함께하는 광복절 마케팅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9.08.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논산에 있는 GS25에서 제74주년 광복절 맞아 애국선열 기리는 마케팅 실시
․이달의 독립운동가 포스터와 김구 서명 태극기를 넣은 포스터를 점포에 게시,
도시락 구매시 생수증정 이벤트도 진행

대전지방보훈청(청장 이남일)은 14일 대전‧논산의 GS25와 함께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애국선열을 기리는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구 친필 태극기 포스터, 이달의 독립운동가 포스터
김구 친필 태극기 포스터, 이달의 독립운동가 포스터

우선 보훈처가 선정한 2019년도 독립운동가 12명을 소개하는 포스터와 김구 선생의 친필 서명이 적힌 태극기를 소개하는 포스터를 대전과 논산에 있는 GS25 일부점포에 게시하기로 하였다.

특히 김구 선생의 친필이 적힌 태극기(등록문화재 제388호, 독립기념관 제공)는 1941년 충칭에서 활동하던 선생이 미국으로 건너가는 벨기에 신부에게 전한 태극기로, 광복군에 대한 우리 동포들의 지원을 당부하는 친필 묵서가 적혀있는 태극기이다.

또한 포스터에 적힌 메시지(‘대한독립만세에서 대한민국만세가 되기까지’)의 서체는 GS칼텍스에서 임시정부 100주년을 기념하여 개발한 김구선생의 서체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도시락 구매시 생수증정 이벤트
도시락 구매시 생수증정 이벤트

또한 대전과 논산의 GS25 일부점포에서는 도시락 구매시, 애국선열을 기리는 메시지가 부착된 생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대전보훈청 관계자는 ‘이미 국가보훈처에서 GS25와 함께 다양한 애국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지만, 대전과 논산이라는 지역적 차원에서 좀 더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고자 한다’며 ‘광복절을 맞아 많은 대전‧논산의 지역민들이 애국선열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