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무더위 ‘도마큰시장 쏘맥축제’서 날리세요
여름밤 무더위 ‘도마큰시장 쏘맥축제’서 날리세요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9.08.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서구, 시장 고객층 확대 및 특화상품 홍보 지원에 나서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방문 고객층 확대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및 시장 특화상품 홍보 등을 목적으로 ‘도마큰시장 쏘맥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도마큰시장 쏘맥축제(포스터)
도마큰시장 쏘맥축제(포스터)

3회째를 맞은 이번 도마큰시장 쏘맥축제는 도마큰시장 상인회 등이 주관하여 오는 23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도마큰시장 제3주차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브라스밴드‘ 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EDM & K-POP remix 공연이 그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며 석고 모형 만들기 체험 부스, 각종 먹거리 부스 등이 준비된다.

특히,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 아래 도마큰시장의 특화상품인 ‘수제 소시지’가 시원한 맥주와 함께 선보여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한층 시켜줄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장종태 청장은 “시장은 이제 단순한 소비와 유통의 공간을 넘어, 각종 콘텐츠가 어우러진 복합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도마큰시장이 지역주민의 사랑을 넘어 가족·연인·친구 모두가 찾아 즐길 수 있는 대전의 대표시장으로 도약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전통시장 활성화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전통시장 주차 환경 개선사업 ▲전통시장 공동물류창고 건립 ▲전통시장 우수상품 백화점 전시판매 등의 맞춤형 시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