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경영(ISO10002) 인증 획득
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경영(ISO10002) 인증 획득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9.1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운영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를 인증 받았다.

세종시 청사 전경
세종시 청사 전경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표준에 부합하는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공단은 고객만족도 향상과 민원 발생 감소를 위해 실시간 고객 불만처리 시스템의 도입, 시민 모니터링단 운영, 전 사업장 고객만족 담당자 배치 등을 통해 고객 불편사항을 즉각적이고 빠르게 개선한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인태 경영전략본부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국제 표준에 기반한 더욱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운영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