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천안지사, 이웃사랑 성금 기탁
한국마사회천안지사, 이웃사랑 성금 기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10.11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관내 저소득층 월동난방비 지원 등 3천만원 기탁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 및 감사패 전달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는 11일 천안시청에서 한국마사회천안지사(지사장 이남용)가 참석한 가운데 3,0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우로부터 박은희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구본영 천안시장, 이남용 지사장

이 날 전달된 3천만원의 성금은 천안시 부성1동, 부성2동, 성정2동의 저소득 계층에게 월동난방비를 지원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천안지사는 월동난방비 뿐만 아니라 장애아동 미술치료, 여가활동, 에너지빈곤층에게 지원을 통해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남용 지사장은 ‘한국마사회천안지사는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통하며 더욱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은 ‘올해에도 천안시 소외계층을 위해 기탁해주신 3,000만원의 성금으로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여 투명하고 공정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항상 지역사회의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계시는 한국마사회천안지사 이남용 지사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사회천안지사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이 되어 감사패를 전달받았으며, 계속해서 천안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나눔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