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동반성장몰 개설 '중소기업 판로확대' 도모
조폐공사, 동반성장몰 개설 '중소기업 판로확대' 도모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11.2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사 및 협력사 임직원들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 구매 지원
중소기업과의 상생 및 사회적 가치 실현

한국조폐공사(사장 조용만)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에 조폐공사관을 개설,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동반성장몰 조폐공사관 사이트’ 사진
‘동반성장몰 조폐공사관 사이트’ 사진

이에 따라 조폐공사와 조폐공사 협력업체 임직원들은 동반성장몰

(www.dongbanmall.com/komsco)에서 중소기업들이 판매하는 제품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조폐공사는 동반성장몰 운영을 통해 임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에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회사가 필요한 물품도 조달할 계획이다. 또 협력이익공유 목표 달성 협력 중소기업에 동반성장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복지포인트를 지급하고, 우수 협력업체 및 2차 협력업체에도 포상포인트를 배정하는 등 동반성장몰 활용방안을 수립해 시행키로 했다.

공공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은 30여개의 카테고리, 3만여개 상품으로 구성된 우수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상생형 쇼핑몰이다. 생활용품, 소형가전, 식품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문구 및 오피스 제품 등으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수요가 많은 상품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조폐공사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판로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조폐공사 조용만 사장은 “앞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보를 돕고 협력업체의 복지 혜택 확대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