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 “팬 대상 시축자 모집”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 “팬 대상 시축자 모집”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2.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토요일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경남FC와 홈 개막전 개최
신청 기간 20일 ~ 24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새로운 출발 이후, 첫 홈 개막을 앞둔 대전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은 이달 29일 토요일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경남FC와 홈 개막전을 갖는다. 첫 홈 개막전의 역사적이고, 의미깊은 날을 맞아 팬들을 대상으로 시축자를 모집한다.

시축자 모집 안내문
시축자 모집 안내문

대상은 대전 거주자 중, 이름에 ‘대전’ 또는 ‘하나’가 들어간 6세 ~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로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을 받으며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우선 참가 신청 권한이 주어진다.

신청 기간은 2월 20일 ~ 2월 24일 월요일 17:00까지이며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dhcfc.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hcfc.kr/) 게시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의 어린이에게 대전하나시티즌의 첫 홈 개막전 시축자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대전은 향후에도 ‘팬 프랜들리’ ‘팬 퍼스트’를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고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전하나시티즌 홍보마케팅팀 (042-824-2002, 내선 1번)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