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충남지역본부, 온라인 수출 활성화 지원
중진공 충남지역본부, 온라인 수출 활성화 지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2.24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수출플랫폼’, ‘온라인전시회’ 사업 참가기업 모집
고비즈코리아(Gobizkorea)에서 온라인 신청 접수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조정권, 이하 중진공)은 중소벤처기업의 온라인 수출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수출플랫폼 사업과 ▲온라인전시회 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유권호 충남지역본부장은 24일 “온라인수출플랫폼 사업과 온라인전시회 사업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온라인 수출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수출플랫폼’ 사업은 25만명의 해외바이어가 이용하는 고비즈코리아 플랫폼을 활용하여, 온라인 수출에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사업으로 올해 2,100개사를 지원한다.

중진공은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고비즈코리아 內 기업 특화상품 홈페이지 및 동영상기반 상품페이지 제작과 검색엔진마케팅, MCN마케팅 등 업종․품목에 맞는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마케팅을 제공하고, 구매오퍼에 따른 사후관리를 통해 실제 수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온라인전시회’ 사업은 온라인플랫폼(고비즈코리아)에 전시관을 구축하고 상시 상품 홍보 및 연계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수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100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접수는 고비즈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온라인수출처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