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홀딩스, 정규직 채용 확대.. 공개모집 나서
SL홀딩스, 정규직 채용 확대.. 공개모집 나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0.02.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M 및 HRD, 회계 및 세무, 대외홍보 공개 채용

SL 홀딩스(이하 에스엘홀딩스)는 미래를 함께 열어 갈 역량 있는 인재를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업무분야는 △HRM 및 HRD, △회계 및 세무, △대외홍보 세 부분을 모집한다. 또한, 채용 방식은 서류접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이 이어지며, 합격자는 수습 과정을 이수한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SL홀딩스 본사
SL홀딩스 본사

채용지원은 지난 19일 개설된 공식 홈페이지(http://www.slholdings.net/)를 통해 SL 그룹 정보와 직무 관련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입사지원은 ‘사람인’,‘잡코리아’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김선린 회장은 “열린 마음과 전문성으로 맡은 업무에 책임을 다하며 소소한 변화부터 실천하여 혁신을 이루어내는 열정 가진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며, “직원과 회사가 함께 상생하는 기업을 만드는데 힘쓰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스엘홀딩스는 SL 네트웍스, SL 리테일 등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고, 2019년 설립된 회사로 통신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SL 그룹의 지주회사이다.

또한 동양직업전문학교, CM세무전기직업전문학교와 산업체 협약을 체결하여 지역 인재 발굴 및 육성으로 취업률 향상과 구직난을 해소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