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애비뉴스완, 하반기 분양예정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애비뉴스완, 하반기 분양예정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4.0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백조,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철저한 관리...우량 사업지 확보 및 내실경영 집중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은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 & 애비뉴스완 등을 올 하반기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금성백조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금성백조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금성백조의 2020년 예정 사업으로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 & 애비뉴스완,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2차로 아파트는 약 2123가구 규모이며 대전에서는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 약 835실을 분양할 예정이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는 상반기 분양예정이었으나, 코로나 감염증 확산으로 인하여 하반기로 일정을 미뤘다.

천안아산 탕정지구 예미지는 오는 상반기 착공하여 후분양 조건으로 791세대를 2021년 하반기 분양 예정이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는 주거복합단지로 프리미엄 상업시설 브랜드 애비뉴스완을 함께 선보인다. 김포와 동탄에서 큰 성공을 거둔 애비뉴스완은 길, 대로를 뜻하는 Avenue에 백조를 뜻하는 Swan의 합성어로 금성백조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브랜드로 2017년 론칭했다.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역 애비뉴스완은 포르투갈 리스본거리를 본 딴 스트리트 몰로 이국적인 외관과 경관디자인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2018년 공급한 동탄역 애비뉴스완은 뉴욕 맨해튼 거리를 옮겨온 콘셉트로 조금 더 모던하고 감각적인 조닝 구획에 힘을 주었다. 특히 동탄2신도시는 예미지 1차~3차까지 모두 우수한 분양성적을 자랑하며 수도권에서 금성백조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가장 큰 공헌을 한 시리즈이다.

상업시설 ‘애비뉴스완’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입지의 중요성 뿐 아니라 임차인, 분양고객 모두를 위한 설계와 시장상황에 맞는 MD구성이 유효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김포는 리스본, 동탄은 맨해튼에 이어 대구 테크노폴리스와 대전 대덕테크노밸리에서 선보일 애비뉴스완은 어떤 콘셉트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은 이유다.

하반기 분양예정인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2차는 약 1229가구 규모로 2019년 11월, 1차 예미지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기대감이 한껏 높다. 검단신도시 예미지 1차는 검단신도시에서 2019년 최고청약 경쟁률, 1순위 마감을 기록하며 인천에서도 예미지의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한편, 올해 창립 39주년을 맞은 금성백조는 안정적인 사업과 우량사업지 확보로 내년 창립 40주년을 준비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