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도담,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 사회공헌 업무협약식
도담도담,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 사회공헌 업무협약식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5.1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지역의 아이를 지역사회가 돕기 위해 한마음 모아

대전 No.1 네이버 카페 도담도담 대전세종맘(대표 이서진)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오늘 오전 소외계층 아동과 가족의 희망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실시했다.

이서진 도담도담 대표(좌),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미애본부장(우)
이서진 도담도담 대표(좌),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미애본부장(우)

이번 협약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도담도담 카페 회원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대전지역 아동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으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서진 도담도담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복지에 관한 전문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도담도담 회원들과 함께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가족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소감을 전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우리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도담도담 카페와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지역의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전ㆍ세종지역 육아커뮤니티인 도담도담 대전세종맘은 2006년 6월 25일 개설되어 15년째 16만명 이상의 대전ㆍ세종맘들이 활동하는 곳이다. 육아, 살림, 지역 정보공유 등 소통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정보제공은 물론 단순 커뮤니티에서 나아가 활발한 봉사활동, 나눔 활동도 펼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