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 업무협약
서부발전,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 업무협약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6.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18일 본사 1층 회의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세종사회복지관협회와 함께 행복한 변화의 지원 및 지역사회와의 공감대 강화를 위한「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서부발전 임정래 국정과제추진실장(가운데)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세종사회복지관협회 관계자와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 업무협약 기념 촬영
서부발전 임정래 국정과제추진실장(가운데)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세종사회복지관협회 관계자와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 업무협약 기념 촬영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젝트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은 서부발전 마스코트인 위피에게 메일을 부여(weepy@iwest.co.kr)하여 개인 및 단체의 소원을 메일을 통해 접수·심사하여 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금번 사업은 단순 일회성 물품지원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꿈을 펼치기 위한 소원이나, 지역사회 및 수혜자 분들과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한 단체소원 등을 위주로 선정·지원함으로써 충남도민의 행복한 변화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서부발전 임정래 국정과제추진실장은 “본 사업을 통해 충남지역 내 사회적 배려계층에게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일어설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사업 추진 시 지역사회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니즈파악으로 굳건한 신뢰관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태안군 내 복지사각지대 여아에게 핑크박스를 매달 1회 가정방문하여 전달하는 사랑의 핑크박스* 배부사업, 태안군 자원봉사센터에 코로나19 대응 면마스크, 취약계층 애착인형 및 어르신 팔토시 등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물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