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 앞장
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 앞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8.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절약 아지랑e(아끼자·지키자·사랑하자 ·energy)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사)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도정자)는 29일 한국에너지공단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최창기)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모임공간국보 회의실에서 아지랑E(아끼자·지키자·사랑하자 ·energy)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인사하는 도정자 (사)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 회장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하고자 시작에 앞서 참석자들의 마스크착용, 발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했다.

청소년, 대학생 등 에너지절약에 관심이 많은 시민기자단 20명 구성되어 에너지 절약,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홍보 등 에너지 절약 관련 주요 정보 및 이슈를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등 개인 SNS를 통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 이후 수료증 과 우수활동자에게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에너지 절약 아지랑e(아끼자·지키자·사랑하자 ·energy)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 도정자 회장은 "최근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 절약 아지랑E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들의 온라인 홍보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라며 "서포터즈의 적극적 홍보로 에너지 절약 문화 전파하는데 적극 기여 할 것 "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