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수 세종시 사무관, 100대 명산 완등 포인트 기부
이은수 세종시 사무관, 100대 명산 완등 포인트 기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0.17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찾아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포인트 50만원 전액 기부

이은수 세종시 행정사무관이 16일 코로나19 극복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포인트 50만원을 전액 기부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있다.

이은수 세종시 행정사무관과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포인트‘는 행정수도 세종 완성을 응원하며 이은수 세종시 행정사무관이 부인 권순원씨와 함께 100대 명산을 완등하고 산의 높이만큼 받은 적립포인트로 블랙야크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은수 사무관 부부의 우리나라 100대 명산 등정은 2018년 6월 계룡산을 시작으로 2년 3개월 동안 매주 명산을 도전했다.

9월 20일 100번째 장안산 등정을 완료함에 따라 이은수 사무관 부부는 블랙야크에서 선정한 대한민국 100대 명산을 모두 등정하여 완주의 전당에 공식 입성했다.

이은수 세종시 행정사무관과 부인 권순원씨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과 소상공인 등이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에 나눔의 뜻을 가진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사무관 부부는 “저희들의 나눔활동이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