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국화전시회 SNS 인증샷 이벤트 개최
유성구, 국화전시회 SNS 인증샷 이벤트 개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0.10.1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화 보며 힐링하고 이벤트 참여까지
집에서도 온택트(온라인+비대면)로 참여 가능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제11회 유성 국화전시회 기간인 내달 8일까지 SNS를 통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제11회 유성 국화전시회 SNS 인증샷 이벤트 안내문
제11회 유성 국화전시회 SNS 인증샷 이벤트 안내문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국화전시회에 참여하는 구민들에게 방역수칙 준수를 유도하고 집에서도 국화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국화전시장을 배경으로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 준수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모습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해시태그 ‘#유성국화전시회왔어요’를 달면 된다.

또한 전시회 공식 누리집인 ‘유성국화전시회.kr’를 방문해 컬러링북과 국화접기 등 집에서 가족과 함께 국화전시회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구는 3주간에 걸쳐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 후 추첨을 통해 150여 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용래 구청장은 “전시회장을 찾은 구민들이 방역 수칙을 준수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깊어가는 가을, 형형색색의 국화를 보며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이 위로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1회 유성 국화전시회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유림공원과 온천공원 등 40개소에서 나눠 열리고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체험 코너 등을 마련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