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진리문화제 비대면(언택트) 개막
백석문화대, 진리문화제 비대면(언택트) 개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0.26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축제 비대면으로 진행! 학부별 행사, UCC공모전 등 풍성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와 대학 내 학생자치단체는 26일 교내 백석홀 소강당에서 ‘2020학년도 제26회 진리문화제 비대면(언택트) 개막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한 곳에 모이기 어려운 상황에서 학부별 행사, UCC공모전 시상식, 아름다운 백석문화人 시상식 등으로 공동체가 하나 되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26 ~ 30일까지 진행되는 ‘2020 진리문화제 주간’에는 21개 학부(과) 학생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특강, 전시, 공연, 체험활동 형태로 선보이며, 행사 시작 몇 달 전부터 공지한 ‘UCC공모전’, ‘아름다운 백석문화人’ 시상식도 함께 이뤄졌다.

UCC공모전 단체전에서는 스포츠레저학부와 글로벌어학부가 3위에 올랐으며, 광고마케팅학부가 2위,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별히 졸업생 중 전문 직업인으로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이를 찾아 시상하는 ‘아름다운 백석문화人’ 시상식도 처음 열렸는데, 경찰경호학부 배수영 씨, 치위생학과 이보은 씨, 라미리 씨 등이 첫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백석문화대학교 송기신 총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이 된 상황 속에서 혁신적인 소통의 장을 만든 학생자치단체와 재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비대면 원격수업임에도 최선을 다해 학업에 나서는 재학생들을 응원한다. 대학도 다양한 방면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