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케이,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동참
케이앤케이,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동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2.0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 줄 산타를 모집합니다

올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세종시 우수기업 비비씨(대표 강기태)의 자회사 케이앤케이는 4일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에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금 3,000,000원을 전달하였다.

좌측에서 두 번째 강기태 대표
좌측에서 두 번째 강기태 대표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업단지에 소재한 (주)케이앤케이는 칫솔모, 칫솔 등 Oral care를 책임지는 제조업체로서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고,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OEM, ODM을 통한 다양한 제품의 연구개발 및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황사 마스크 KF-94 판매 허가와 유럽 인증 획득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는 동절기를 맞아 긴급 개보수가 필요한 주택의 주거비 지원,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앞둔 아동들을 위한 선물비 지원의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시즌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2007년부터 시작하여 13회째 맞이하는 어린이재단의 전국적인 캠페인으로, 취약계층아동들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접수 받아 소원이 담긴 다양한 선물을 지원해주는 캠페인이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 관련 문의는 세종지역본부(044-865-5527)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