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재단, 청소년이 행복한 서산 만들기
서산문화재단, 청소년이 행복한 서산 만들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1.27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청소년의 문화예술 진흥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재단법인 서산문화재단(이사장 맹정호)이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주영)와 27일 오후 서산문화재단 사무실에서 청소년의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와 박주영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이날 협약식에는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와 박주영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한현교 서산시 문화예술과장 등 11명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서산문화재단과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상호 협력하여 다양한 청소년 문화행사를 기획·추진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앞으로 양 기관은 청소년의 문화 감수성 향상과 정서적 안정을 위하여 일반 청소년은 물론이고 학교 밖 청소년 등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각종 문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좌로부터 한현교 서산시청 문화예술과장,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 박주영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유인화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팀장, 신수경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팀원, 설동휘 서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 주무관, 강혜원 서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장, 유광균 서산시청 문화예술과팀장, 김정심 서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 대리, 김인욱 서산문화재단 경영지원팀장

조규선 대표이사는 “청소년은 내일의 주인공이 아니라 오늘의 주인공이다. 청소년이 꿈을 이루고 더 큰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청소년 중심의 문화 사업을 추진하자”라고 말했다.

이에 박주영 센터장은 “청소년의 행복과 건강한 성장은 우리의 책임이자 의무이다. 청소년의 문화권을 확보하여 행복에서 앞서가는 시민의 서산을 만들자”라고 답하며 강한 협력 의지를 보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