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재단, 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서산문화재단, 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2.01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서산문화재단(이사장 맹정호)이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학수)와 1일 서산문화재단 사무실에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윤주문 서산시자원봉사센터장, 한현교 서산시 문화예술과장 등 11명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서산 시민이 자발적으로 문화행사의 봉사자로 참여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 활동을 장려하고 봉사활동을 지원하는 봉사자를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조직·배치하여 활용할 것을 약속했다.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자원봉사자는 보석이다. 앞으로 서산문화재단은 자원봉사 수요처로서 자원봉사자를 적재적소에 잘 배치하여 봉사자가 자신의 역량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좌로부터 한현교 서산시청 문화예술과장,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 윤주문 서산시자원봉사센터장, 김인욱 서산문화재단 경영지원팀장, 최기범 서산시자원봉사센터 활동지원팀 대리, 김택후 서산시자원봉사센터 운영지원팀장,강혜원 서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장, 유광균 서산시청 문화예술과팀장, 김정심 서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 대리, 설동휘 서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 주무관

이에 윤주문 서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는 정해는 영역이 없다. 다양한 부문에서 지역문화 발전에 협력하겠다. 특히, 축성 600주년을 맞는 서산해미읍성축제에서 시민 봉사자가 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뜻을 모았다.

이어 한현교 서산시청 문화예술과장은 “두 기관이 협약을 맺고 서산의 발전을 위해 동참해주니 기쁘다. 앞으로 문화예술과도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하며 응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