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희 해경청장, ‘현장에 강한 신뢰받는 해양경찰’ 강조
김홍희 해경청장, ‘현장에 강한 신뢰받는 해양경찰’ 강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3.11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태안해양경찰서를 전격 방문 근무자들 표창, 격려등 현장중심 소통행보

김홍희 해양경찰청장은 10일 충남 태안해양경찰서를 전격 방문해 평소 적극행정으로 묵묵히 최선을 다한 근무자들을 표창, 격려하는 등 현장중심 소통행보를 이어갔다.

김홍희 해양경찰청장

김 청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해양치안과 바다주권 확보, 그리고 무엇보다도 국민을 위해 불철주야 수고하는 동료 여러분들 덕분에 늘 감사한 마음”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한국판 뉴딜정책과 포스트 코로나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적 환경에 맞춰 속도감 있는 현장중심 업무추진과 전방위 적극행정 혁신노력을 이어가 당당한 해양경찰로서 각자 맡은 바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김홍희 해양경찰청장(왼쪽 두번째)이 태안해경서를 방문해 업무유공자들과 함께 / 출처=태안해양경찰서

지난해 2계급을 뛰어넘는 파격적 정부인사로 순수 해경출신 차관급 수장이 된 김홍희 해경청장은 연말연초 현장 업무실적이 탁월한 우수공무원 77명을 선발해 특진 12명, 특별승급 44명, 청장표창 21명 등 확실한 인센티브 약속 이행을 단행했다.

한편, 해양경찰청법 시행 원년인 올해도 적극행정 공직문화 확산과 국민체감 성과창출을 이끌어내 ‘현장에 강한 신뢰받는 해양경찰 조직’으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