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친절·민원처리 우수직원 포상 “민원만족도 제고”
대전지방보훈청, 친절·민원처리 우수직원 포상 “민원만족도 제고”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1.03.26 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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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미정(아파트 특별공급), 김인하(신체검사 담당) 선정하고 포상함

대전지방보훈청(청장 이남일)은 ‘21년 1분기 친절‧민원처리 우수공무원으로 보상과 권미정 주무관과 보상과 김인하 주무관을 선정하고 포상하였다고 26일 밝혔다.

친절·민원처리 우수직원 포상식 모습
친절·민원처리 우수직원 포상식 모습

권미정 주무관은 보훈가족에게 항상 친절하고 따뜻한 상담으로 “칭찬합시다” 게시판 등에 감사 편지를 수차례 받는 등 감동행정을 실천하였으며, 김인하 주무관은 “국민신문고·정보처리공개 처리” 등 민원업무를 신속히 처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전청은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해 SES프로젝트(S(smile, 웃는 얼굴), E(easy, 이해하기 쉬운 맞춤형 상담), S(slowly, 천천히!하나씩!차분히!)를 추진하는 한편, 전 직원을 대상으로 매 분기 친절‧민원처리 우수공무원을 선정해 포상하는 등 고품격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남일 청장은 “친절과 미소로 민원인들의 마음이 따뜻질 수 있는 S·E·S프로젝트를 적극 실천함으로써 민원인이 감동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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