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재단, 5월 기획 ‘에라토앙상블’ 공연
세종문화재단, 5월 기획 ‘에라토앙상블’ 공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3.2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문화재단 에라토앙상블 포스터
세종문화재단 에라토앙상블 포스터

세종문화재단이 5월 기획공연으로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을 5월 4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연주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비르투오조(Virtuoso·명연주자) 바이올리니스트 양성식을 비롯해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에라토앙상블’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 더블베이시스트 성미경이 협연한다.

공연의 1부에서는 보테시니의 ‘엘리지 2번’, 몬티의 ‘차르다시’를 더블베이스트 성미경이 협연하고, 비발디의 ‘사계’ 중 ‘봄’, ‘가을’, 피아졸라의 ‘부에노스 아리레스의 사계’ 중 ‘여름’, ‘겨울’을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가 협연한다.

2부에서는 바르토크의 ‘현을 위한 디베르디멘토’가 이어지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상황이 하루빨리 나아져 가족음악회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연 시간은 90분으로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티켓예매는 29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R석은 3만 원, S석은 2만 원, A석은 1만 원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 객석의 50%인 400석만 운영하고, ‘동반인 외 거리두기’를 적용하여 1인석·2인석으로 나누어 한 칸씩 띄어 앉기를 실시한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이 변화되면 공연은 취소될 수 있다. 취소 시 재단 누리집 및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07)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