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바운스, 초록우산에 에어바운스 2세트 기부
스토리바운스, 초록우산에 에어바운스 2세트 기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7.13 10:38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어디든 놀이터!”
놀이인프라가 부족한 대전·세종아동의 놀 권리 증진 위해 후원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대표 신건영)은 지난 12일 종촌공립지역아동센터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게 아이들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 ‘어디든놀이터’ 사업을 위해 2,700,000원 상당의 에어바운스 2세트를 후원했다.

종촌공립지역아동센터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왼쪽부터 변은실 종촌공립지역아동센터장, 박시내 세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신건영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 대표, 박미애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장, 이정아 팀장)
종촌공립지역아동센터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왼쪽부터 변은실 종촌공립지역아동센터장, 박시내 세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신건영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 대표, 박미애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장, 이정아 팀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실시하고 있는 ‘어디든놀이터’ 사업은 아이들의 놀 권리 인식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 내 놀이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사업으로, 이 사업을 통해 아동을 중심으로 아동 친화적 놀이공간을 조성하고 아동의 놀권리를 보장·존중·실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세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놀이환경조성사업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한편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은 지난 5월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의 생일파티에 에어바운스가 필요하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에어바운스를 무상으로 대여해준 바 있다.

대전에 소재한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은 대전·세종·옥천·계룡·부여를 중심으로 어린이들의 즐거움과 건강을 지켜줄 수 있도록 활동하고 있는 지역사회 행사 및 유아체육 전문업체이며, 에어바운스 및 행사용품을 수입하여 200여군데 기관과 시행사에 제공하고 있다.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 신건영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놀이 인프라가 부족한 세종 읍면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아동들의 놀거리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후원을 결심했다”며 “작은 후원이지만 세종지역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미애 세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놀이 활동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는 아동들이 많았는데, 우리 아이들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실장 2021-07-13 12:07:23
스토리 바운스 신ㄷㅐ표님 응원합니다 ㅠ..

거장신대표 2021-07-13 12:09:16
훈훈하네요 역시 젊은 ceo 성공한 ceo 같아요

박쓸 2021-07-14 20:23:48
비록 에어바운스 2세트 이지만 마음만큼은 1000세트 라고 생각해요 우리 준우도 마음이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할거라고 믿어요 우리 가장 잘했어요 멋있음!

이강진 2021-07-13 12:37:17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