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기부라이브 런칭, 프리미엄 세차브랜드 잭핫과 콜라보
초록우산 기부라이브 런칭, 프리미엄 세차브랜드 잭핫과 콜라보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1.09.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도 판매하면서 정기후원자 모집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가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출격했다.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해 제품도 판매하면서 후원자도 모집하는 기부라이브를 런칭했다.

라이브방송 사진
라이브방송 사진

기부라이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신개념 라이브커머스로, 기업의 제품을 재단 직원들이 직접 판매하며 시청자에게 정기후원을 독려한다. 방송 판매 중 정기후원 신청 고객에게는 판매 중 상품 등을 증정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심과 재미를 더했다.

이번에 함께 콜라보한 기업은 프리미엄 세차브랜드 잭핫이다.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 기부라이브에서는 세차용품 8종/5종 패키지, 국내 최초개발 카시트 향균 스프레이 등을 약 40% 할인가로 선보였다. 수익금은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되며, 방송 중 정기후원 신청자에게는 세차용품 5종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했다.

초록우산 기부라이브 런칭 단체사진
초록우산 기부라이브 런칭 단체사진

유지곤 잭핫 대표는 “라이브커머스 첫 시작을 초록우산과 기부라이브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의미 있는 기부방송이 지속되도록 주변 사업하시는 분들한테 적극 추천할 예정이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승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없어 온라인으로 후원자님을 만날 다양한 방법을 고민 중이다.”며, “기부라이브를 통해 나눔에 참여하는 후원자님이 많아졌으면 좋겠고, 사회 전반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저희는 더 적극적으로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소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라이브에 함께 하고 싶은 기업은 042-477-4072, kwf26@childfund.or.kr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