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 현장 찾아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 현장 찾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10.19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1일, 3일간 천안시 주요시설 및 사업장 추진현황 및 운영실태 등 파악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김각현)는 19일부터 3일간 천안시의 주요시설과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한다.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

김각현 위원장은 “이번 방문에서 주요 사업장의 운영상황을 확인하고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해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할 계획이다”며 “여러 의견이 조속히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10개소로 ▲1일차 ㈜ 에스지이에너지,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 등 4개소 ▲2일차 업성저수지, 기운찬 등 4개소 ▲3일차 아우내농협 공동퇴비장 등 2개소이다.

김각현 위원장과 이교희 부위원장, 육종영, 김철환, 엄소영, 김선태 의원

김각현 위원장과 이교희 부위원장, 육종영, 김철환, 엄소영, 김선태 의원은 주식회사 에스지이에너지 방문을 시작으로 각 방문지마다 담당 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특성에 따라 추진상황 및 운영실태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첫날 위원들은 주식회사 에스지이에너지에서 기업체의 시설현황을 청취하고 민원사항을 점검했으며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를 찾아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운영현황을 확인하는 등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