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분양 본격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분양 본격화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11.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5층 지상 48층 4개동 규모 오피스텔 914실 공급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충남의 수부도시 천안아산의 프리미엄과 인프라를 간직한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가 25일 분양에 돌입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지하 5층-지상 48층에 4개동의 대단지로 구성, 오피스텔 총 914실과 근린생활시설 24실을 공급한다.

이 중 오피스텔은 전 세대 모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로 구성돼 실수요자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KTX/SRT 천안아산역에서 약 900m의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을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까지 약 40분대에 충분히 도달 가능하며,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지하철 1호선 아산역도 단지 앞에서 가깝게 만나볼 수 있다.

주변에는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등의 쇼핑문화시설 인프라가 풍부하다.

모든 세대는 아파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84㎡ 면적에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구조,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전매제한이 없으며, 부동산 비규제지역인 만큼 상대적으로 규제에 대해서도 자유롭다는 점도 강점이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가 들어서는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어 쾌적한 정주여건을 확보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아파트에 대한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강력해짐에 따라 오피스텔이 대체제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오피스텔은 지난해 매매량이 4만 605건, 올해 11월 현재까지 5만 1597건으로 집계됐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