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개점 1년 맞아 대표캐릭터 '푸빌라' 축제 연다
대전신세계, 개점 1년 맞아 대표캐릭터 '푸빌라' 축제 연다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2.09.1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1층 푸빌라세계관 팝업 매장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1층 푸빌라세계관 팝업 매장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의 개점 1주년을 기념해 백화점 대표캐릭터인 ‘푸빌라와 친구들’이 대전에 온다.

푸빌라와 친구들은 SNS 게시글 1만여 개, 국내 NFT 프로젝트 중 최다 홀더 보유 등 2030세대에게 화제를 모은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캐릭터이다.

신세계는 푸빌라 캐릭터를 통해 대전 지역민에게 NFT 문화에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초대형 푸빌라 포토존, 푸빌라 댄스 퍼레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우선 이달 29일까지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1층에서 푸빌라세계관 NFT 팝업스토어를 연다.

총 100여평 규모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표 캐릭터 푸빌라 뿐 아니라 너구리, 여우 등을 닮은 푸빌라의 친구들까지 다양한 조형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크린을 통해 푸빌라의 탄생 스토리, 푸빌라 NFT 이미지를 감상하고 관련 캐릭터 상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해 즐거움을 더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푸빌라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푸빌라 인형, 푸빌라 그라운드 체어, 푸빌라 마우스패드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옥상공원에도 푸빌라 캐릭터를 활용한 휴식공간과 포토존을 새롭게 만들었다. 17m 크기의 초대형 푸빌라 조형물이 설치돼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행사기간 중 주말에는 푸빌라 댄스 퍼포먼스와 퍼레이드도 매장 곳곳에서 선보인다. 푸빌라 인형의 탈을 쓴 5명의 댄서가 인기 가수들의 커버댄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펼친다.

또 이달 17일에는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지니 뮤직과 협업해 오프라인 콘서트도 진행한다. 이무진, 쌈디, 이영지 등 MZ세대가 열광하는 가수들이 총 출동하며, 콘서트에 참여하는 푸빌라 NFT 홀더들은 푸빌라 인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SNS 참여형 이벤트도 선보인다. 29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 #대전신세계푸빌라 #푸빌라 #17m푸빌라 #대전신세계오픈1주년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오노마 호텔 식사권 ▲푸빌라 인형 ▲디 아트스페이스 193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1주년을 기념해 신세계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차별화 마케팅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