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 임직원 품평회
금성백조,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 임직원 품평회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10.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금성백조주택이 지난달 30일, 충남 청양군에 조성된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 견본 주택에서 임직원 자체 품평회를 가졌다. 이날 금성백조 임직원들은 다양한 시각으로 분양 전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정성욱 금성백조 회장을 포함한 금성백조 임직원들이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 견본주택 앞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정성욱 금성백조 회장을 포함한 금성백조 임직원들이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 견본주택 앞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는 충남 청양군 청양읍 읍내리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2개 동, 전용면적 84, 99㎡ 총 182가구 규모다.

단지 바로 앞 청양지천, 백세건강공원, 평촌어린이공원, 남산, 퇴메산, 천마봉 등 쾌적한 자연환경 아래 바로 옆 하나로마트, 청양시장, 중삼상업지역이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인근 보건의료원, 국민체육관, 청양군청 등이 위치하여 청양읍 최중심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청양초, 청양중, 청신여중, 청양고 등 도보권 초·중·고가 위치하며, 중심상업지역 학원가가 있어 더할 나위 없는 교육환경도 갖췄다.

36번 국도와 29번 국도로 보령, 공주 내포 등 주변 도시로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향후 차량 5분 거리 서부내륙고속도로 청양IC(예정) 개통 시 수도권 광역접근성 향상이 기대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는 물론 4Bay 및 맞통풍 구조(84㎡)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2.4m의 높은 천장고와 팬트리 등 쾌적하고 넉넉한 공간으로 설계하였다.

청양 최초 단지 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하고,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테마조경과 단지 산책로 조성은 물론 주차장을 100% 지하화 하여 입주민의 주거편의를 극대화하였다.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청양군 청양읍 읍내리 383-1번지 일원에 있으며, 10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견본주택에는 84㎡형 유니트가 마련되어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