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상의, '공주지회’ 창립총회 개최
대전상의, '공주지회’ 창립총회 개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3.02.1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금산, 보령, 청양에 이어 다섯 번째 ‘공주지회’ 설립
초대 회장에 현 공주시기업인협의회 김숙자 회장(㈜우먼패키지 대표) 취임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는 지난 15일 공주 리버스컨벤션 3층에서 대전 본회와 공주시 기업인 간 교류 촉진 및 회원 서비스 확대를 위해 ‘공주지회’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대전상의 공주지회 초대 회장에 현 공주시기업인협의회 김숙자 회장(㈜우먼패키지 대표) 취임
대전상의 공주지회 초대 회장에 현 공주시기업인협의회 김숙자 회장(㈜우먼패키지 대표) 취임

초대 공주지회 회장으로는 현 공주시기업인협의회 김숙자 회장(㈜우먼패키지 대표)이 취임했으며, 최원철 공주시장을 비롯해 윤구병 공주시의회 의장 및 의원 등 지역 기업인 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주지회’ 창립총회에서 기념사하는 정태희 회장 모습
'공주지회’ 창립총회에서 기념사하는 정태희 회장 모습

정태희 회장은 기념사에서 “그동안 충남지역 회원사와의 실질적인 교류가 다소 부족했지만, 지회 운영을 통해 대전과 충남지역 기업인들 간 접점을 늘려 상호 교류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전상의는 대전의 정부출연연구소와 대기업·벤처기업, 대학, 유관기관 등을 지회와 연결하는 가교 역할로 대전과 충남지역 경제가 고루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상의는 ‘충남 8개 시‧군 지회 설립’을 위해 2021년 부여군을 시작으로 금산군, 보령시, 청양군에 이어 공주지회까지 현재 다섯 개의 지회를 설립하였으며, 나머지 충남 3개 시·군(계룡시, 논산시, 서천군) 지회 역시 상반기 내 설립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