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2주년’ 대전신세계, 기념 행사 마련
‘개점 2주년’ 대전신세계, 기념 행사 마련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3.08.3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전신세계 Art&Science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개점 2주년을 맞은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다양한 기념행사를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대전신세계는 스트리트 아트를 대표하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팝업존 및 포토존을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9월을 선물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스트리트 아트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포토존이 백화점 1층에 펼쳐진다.

안드레 사라이바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물론, 루이비통, 샤넬과 같은 럭셔리 브랜드까지 글로벌 브랜드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글로벌한 예술감각과 대중적 영향력을 함께 인정받았다.

또 그의 그라피티가 담긴 에코백, 담요, 스마트톡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1일부터 10일까지 1층에서 진행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내려 받을 수 있는 쿠폰과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인원은 선착순 일 500명으로 제한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트랜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불리 ‘레 자뎅 프랑세 컬랙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가 1~17일 1층 아뜨리움에서 전개되며 1~3일 1층 아뜨리움에서는 키엘 팝업스토어를, 1~21일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서는 스트리트 브랜드 ‘브라운브레스X닌자거북이’ 팝업 스토어를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또 7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는 JJ지고트, 나이스클랍, 진도모피, 텐디 슈즈 등이 참여하는 ‘Fall 패션 제안’이, 4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특집’이 각각 전개된다.

합정동 디저트 맛집 ‘마로스’, 연남동 카이막 맛집 ‘미크플로’ 등 서울 지역의 다양한 핫플레이스 맛집을 만나 볼 수 있는 ‘핫플레이스 맛집 투어’도 운영된다. ‘핫플레이스 맛집 투어’는 1~7일 지하 1층 중앙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SSG 닷컴에서는 대전신세계 2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층에서는 각 브랜드의 핫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초이스’ 이벤트도 이어진다.

2주년을 기념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1~10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결제 시 브랜드 합산 또는 단일 브랜드 구매금액 별로 최대 5% 상당의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각 사은행사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며, 리워드 적립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직접 참여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